•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설명회 | 성북종로 고1,2,3 대학 입시 전략 설명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북종로학원 작성일19-04-04 09:14 조회828회

본문

성북 종로학원,

3월 모의고사 이후 2020학년도 대입설명회 후기

 

지난 3월 9일 오후 5시. 미아사거리 현대백화점 미아점 주변으로 많은 학부모님들이 모여들었습니다. 최근 현대백화점 옆에 들어선 미사(미아사거리) 종로학원에서 주최하는 대입설명회에 참여하기 위해서죠.

이날 미사 종로학원에서는 성북 종로학원 주최로 아주 특별한 설명회가 열렸습니다. ‘고교 학년별 다른 수능’을 주제로 2020학년도 대입설명회가 열렸거든요.

 

 

 

여기가 설명회가 열린 미사(미아사거리) 종로학원입니다. 미사 종로학원과 성북 종로학원과의 관계는 다음에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이번 설명회는 재수생을 위한 2020학년도 대입에 초점을 맞춘 게 현 고등학교 1·2·3학년을 포함한 설명회였습니다. 현 고등학교 1·2·3학년 학생들은 각기 다른 수능 제도로 대입을 치르게 되잖아요. 이에 대해 큰 틀에서 대입전략을 세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설명회였습니다.

 

 

 

 

오후 5시가 가까워지자 설명회에 참석하려는 학부모님들이 몰려들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순식간에 종로학원 대강당이 학부모님들로 가득 찹니다.

이날 설명회가 특별했던 건, 종로학원을 대표하는 대입 강사진이 총출동했기 때문입니다. 임성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해, 종로학원평가연구소 김명찬 소장님, 종로학원하늘교육 오종운 평가이사님 등등!!

이 정도면 대입설명회의 어벤저스급이라고 해도 되겠죠. ^^